본문 바로가기
강아지 건강/강아지 먹거리,용품

강아지 마우로 샴푸

by 플라밍고96 2020. 3. 21.
728x90
반응형

강아지 마우로 샴푸

안녕하세요

반려 공감입니다.

봄이 오고 있어요

낮에 날씨가 따뜻하여 산책 다니기 좋네요

산책할 때가 제일 행복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봄이라 그런지

확실히 약간의 건조함이 생기네요

제가 강이지를 기르면서 아침마다

습도를 체크하는 습관이 생겨 습도 조절하는데

신기하게도 저의 피부 건조증이 사라졌어요 

우리 아이들 건조증 눈 결막염 생길까 봐 신경 쓰는 습관인데

더불어 저에게도 좋은 영향이~^^

무튼 아이들도 건조하면 피부 건조증이나 

털에 전정기가 일어나 털이 엉킬까봐 ,

샴푸를 바꿨습니다.

근데 이 샴푸 너무 좋아서 글을 올려봐요

작은 걸로 사서 써보고

너무 좋아 대용량으로 질렀습니다.~

향은 솔직히 호불호가 갈릴 거 같습니다.

바로 마우로 샴푸

"마우로 펫 케어 에센셜 엘레멘트 샴푸 오리지날"

약간 남자 스킨 냄새?~

성분도 매우 착한데 가격도 착하고

신기하게도 해충도 방지해준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 샴푸를 추천하는 진짜 이유는

모질에 수분이 꽉 차 있는 느낌?

모질 자체에 힘이 생겨 단단해지고 건강해졌어요

샴푸가 궁금하여 한 달 동안

따로 린스나 다른 제품을 안 썼어요

린스를 사용을 안 하고 샴푸만 사용했는데도

부들부들하고 수분감 있어요

3~4일 며칠 빗질을 안 해줘도 엉킴이 없고

정전기도 없고

강아지 비린내도 안 나고 만족스럽습니다.

천연샴푸로 릴라 러브스 있을 썼었는데

그것도 좋았어요. 매우 우수한 성분이라.

근데 모질 자체에 힘이 생긴 느낌은 마우로 라

적극 추천합니다.

모질 자체에 힘이 생겼다란 건 사견으로 피부에도

좋은 영향을 끼쳤기 때문이라 생각되옵니다.

위에 사진 마우로 성분표입니다.

전 성분을 공개하는 회사는 몇 안됩니다.

확실히 좋은 성분의 샴푸를 사용할수록

모질 이 달라지는 걸 느낍니다

특히 마우로 샴푸는

비숑 엄마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샴푸입니다.

비숑.. 관리하기 힘들기로 유명한 견종이죠

맨날 빗질해줘야 하고

아이들 활동량도 많아

이리뒹굴 저리뒹굴 잘 엉키고

 한번 엉키기 시작하면 걷잡을 수 없는...

괜히 특수 견종이 아닌거 같아요

하지만 데일리 케어와 잘 선택한 샴푸만으로도

엉킴을 방지 할수 있습니다.

마우로 샴푸 적극 추천드려요~

참고로 저는 딥클린징이 아닌

 마우로 펫 케어 에센셜 엘레멘트 샴푸 오리지날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